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W 독일군 스니커즈 독일 직구 방법 &리얼 후기

써보니까 이래요 🗒

by 초이 초이 2020. 1. 11. 11: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머털 입니다.

요즘 갑자기 독일군 스니커즈가
그렇게 예뻐 보이더라구요.
뒷북 제대로쥬😊

구입을 해볼까 하고 검색해보니
아디다스,마르지엘라,조셉트 등
여러 군데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브랜드마다 장단점 폭풍 검색을
하다가 내린 결정은 독일군 스니커즈
오리지널을 구입하기로~!


B W 독  일  군  스  니  커 
독일 직구 방법&후기

아래 링크를 눌러 접속해서
bw sports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해주세요.

회원가입 시 주소 정보는 꼭
배대지(배송대행지)를 입력해주셔야
최종 결제 시에 편리해요.😊

(저는 아이포터 통해서 직구를 신청했어요.)

 

Original Bundeswehr Sportschuhe Bw Hallenschuhe weiß Sneaker

 

www.bundeswehr-und-mehr.de

독일어로 나온다고 당황하지 마세요ㅋㅋㅋ
크롬 브라우저를 쓰시면
한국어로 번역 가능하니까요😊

 

한국어로 번역한 화면입니다.
특이한 부분 캐치 하셨나요?
운동화 상태를 선택해서 구입하실 수 있어요.
새 제품,중고,핵중고ㅋㅋㅋ
너무 재밌쥬😊
빈티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취향껏
선택하시면 될 것 같고요~
저는 당연히 새 제품으로 ㅋㅋㅋ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선택했어요.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팁 하나 알려드릴게요!
이메일로 뉴스레터를 신청하면
5%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데
신청 완료가 되면 이메일로 코드가 와요.

 

 

이메일로 받은 할인코드를 넣어주세요.

 

주문하기 클릭 후 배송지와 청구지를
기재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한 배송대행지 주소를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동으로 뜨거나 아니면 클릭해서
저장된 주소를 불러오면 돼요.

배송비가 없는 기본 배송지로 선택해주세요.

 

카드 종류에 따라 선택하고 결제해 주세요.

 

결제 후 배송대행지를 통해 한국으로
들어오는 배송비용을 결제 하시면 끝 입니다.

 

 

2주 기다림 끝에 독일군스니커즈가 도착했습니다.
결혼하고 우리의 첫 커플화 ㅋㅋㅋ

#독일군스니커즈 #bw독일군스니커즈
#독일군스니커즈오리지널 #bw독일군 #bw스포츠
#여자스니커즈추천 #남자스니커즈추천
#커플화스니커즈추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참 예쁜 것 같아요.
여기저기 무난하게 잘 신어질 것 같습니다.

정사이즈로 구입했는데
살짝 여유 있어서
편하게 신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정사이즈로 구입하시길 추천합니다.


혓바닥이 초큼 길긴 해요.
저는 괜찮았는데 신랑은
혓바닥이 발목 부분에 닿아서
적응 기간이 좀 필요했다고 하더라구요.
발등 높이 따라 케바케 인것 같아요.


커플화로 신기에도 너무 예쁘고
여기저기 부담없이 신기
딱 좋은 운동화 같아요~
독일 직구로 구입한 BW 독일군스니커즈
대만족 입니다!!!!!
★★★★★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