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한산성 맛집_가족 모임 하기 딱 좋은 계곡이 있는 분위기 좋은 집 낙선재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8. 20. 16: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머털입니다.

지난 주말에 가족 모임을 했던 장소가 있는데
음식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았어서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요.

​낙선재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불당길 101
운영시간_ 11:00~21:30



지난주 일요일 11시쯤 도착했는데
오픈 시간 맞춰서 갔는데도
입구 쪽 주차장은 꽉 찼더군요.
유명한 집 맞나봐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장독들~
여기만 있는게 아니고 장독들 굉장히 많더라구요.
실제로 사용하는 장독 맞겠쥬~?^^



예약을 할 수 있다고는 들었는데
3개월 전에 힘들게 예약하고 갔다는 후기를 보고
예약은 아무래도 힘들 것 같아서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지만...
이것 또한 쉬운일이 아니었다는ㅜㅜ
진동벨을 받고 보니 벌써 줄을 저렇게 섰더라구요.



​​



낙선재는 계곡이 보이는 별채들이 있는데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
계곡물도 꽤 깨끗하더라구요.



별채에서 먹고 싶어서
별채 자리 쪽 진동벨을 받았어요.
조금 더 기다리더라도 이왕이면
별채에서 먹고 싶더라구요~
생각보다 대기 시간이 길어져서
계곡쪽에 돗자리 펴고 앉아서 기다렸어요.


​​​



혹시 몰라서 크록스 신발을 챙겨갔는데
시원한 계곡물에 발도 담구고 좋았어요.



낙선재는 굉장히 규모가 큰데요,
군데 군데 조경도 참 잘되어 있고 너무 예뻤어요.
한옥이 멋스럽다는걸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두시간 쯤 기다렸을까요?
1시가 다 되어서 연락이 왔습니다 ㅋ
다 좋은데 핫플이다보니 역시나 대기가 길다는 점 ㅜ

신랑이랑 저만 먼저가서 대기한거였는데
가족들이 너무 좋아해서 기다렸던 보람이 있더라구요.
계곡 뷰 별채 자리 넘 예쁘죠?^^




어느정도 예상은 하셨겠지만
낙선재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 입니다.

저희는 영양 돌솥밥 정식과
닭볶음탕,도토리묵을 주문 했어요.
동동주도 추가요~~~^^


도토리묵 나왔습니다.
생각했던 비주얼은 아니었지만 맛있었어요.
동동주랑 찰떡 ㅋㅋㅋ



밑반찬이 나오기 시작하니
분주하게 움직이는 젓가락들~
사진찍을 틈을 주지 않았어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는데
잡채랑 불고기가 참 맛있었어요.



앞접시마저 놋그릇! 관리하기 힘들텐데
이렇게 놋그릇을 고집하는 이유가 있겠쥬~


수요미식회에서 극찬한 닭볶음탕 나왔습니다.
새송이 버섯이랑 깻잎이 듬뿍 올려져 있어서인지
비주얼은 일단 합격~



영양 돌솥밥까지 다 나왔어요.
대추,은행,단호박이며 각종 잡곡까지 영양밥 맞더라구요~
밥은 역시 돌솥밥이쥬~
영양 돌솥밥 너무 맛있었어요.



닭다리 크기 보소~
닭이 좀 크더라구요 ㅋㅋㅋ
많이 맵지 않아서 초딩 조카들도 잘 먹었습니다.




한옥 뷰가 너무나 멋있고
별채에서 드시면 계곡 보면서 신선놀음
제대로 하실 수 있어요.
음식도 대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식사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 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고 예약은 안해봤지만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