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 카페•케이크 참 잘하는 집_윤시케이크 YOONSI CAKES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9. 9. 17: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태풍 때문에 하루 집콕 했다고
나가고 싶어 안달난 저는
가만 있질 못하고 밖으로....

오랜만에 카페 투어 했어요.
케이크가 너무 맛있는 집이라
추천드리고 싶어 포스팅합니다.
어제 다녀온 윤시케이크 소개해드릴게요~



윤시케이크 YOONSI CAKES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안골로48번길 5
운영시간 수요일-일요일 11:00~18:00(월,화 휴무)
주차공간 협소


#분당카페 #케이크맛집 #윤시케이크
#서현카페 #yoonsicake 


외관이 참 예뻤는데
날씨가 흐려서 사진이 예쁘게 안 나왔어요.
윤시케이크 카페 앞마당에는
잔디가 깔려 있고 작은 나무 한 그루가 있습니다.


애기들 데리고 오신 분들을 위해
마련해두신 좌석 같은데
이 공간도 넘 예쁘쥬~


하얀 벽에 핑크문도 참 매력적~!


핑크색 문을 열고 들어가셔서
당황하지 마세요~
외관과 다르게 내부는 어두컴컴 하고
생각보다 넓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어둑어둑해서 놀랬어요.
인스타그램 보고 갔는데 순간 당황쓰~
있다보니 금새 적응했지만요 ㅋ


그 와중에 눈길을 사로잡은 건 예쁜 케이크~
어플로 찍었더니 색감이 조금 과장되게
나오긴 했는데 실제로 보셔도
케이크 비주얼 너무 예뻐요.


내부는 대충 이런 느낌 이구요.
사장님 한 분이서 주문받고
음료 만들고 서빙까지 하셔요.
제가 갔을 때 손님이 한꺼번에 몰려서
사장님 혼자서 정말 정신없이
움직이시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신랑과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
그리고 오렌지로즈마리 케이크 주문했어요.
주문한 거 기다리면서
주방이 아기자기하니 예뻐서 슬쩍 찍었는데
사장님은 바쁨 바쁨요~


윤시케이크는 일반 커피 머신기가 아니라
수동 머신기를 사용하시더라구요.
신기해서 커피 내리는 거 계속 지켜봤습니다 ㅋ
머신기 검색까지 해본 건 안 비밀ㅋㅋㅋ


​주문한 커피와 오렌지로즈마리 케이크.
케이크 한 입 먹고 눈 번뜩~!
케이크 넘 맛있어요 이 집~
오렌지 껍질째 씹어서 순삭 했어요.
무화과치즈 케이크도 인기 케이크 중 하나인데
다음에는 꼭 먹어볼테다ㅜㅜ

​#오렌지로즈마리케이크 #미국식케이크 #수제케이크



이번 주는 쭉 휴무네요~
월, 화 쉬니까 다음 주 수요일부터 문 열겠네요.
분당 오실일 있다면
케이크 맛보러 한 번쯤 들러 보세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