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교동에 진짜 맛있는 국시집_곰국시집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8. 16. 10:1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머털 입니다.
최근에 맛 보고 정말 정말 반한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구요.

바로 이 집인데요~
무교동에 있는 "곰국시집" 입니다.


곰국시집

서울 중구 무교로 24
매일 11:00 - 22:00


꽤 넓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 였어요.


곰국시집 메뉴는 딱 3가지 입니다.
곰국수,전골국수,수육 이렇게 세 가지에요.
깔끔하쥬~


자리에 앉자마자 전골국수 2인을 주문 했습니다.
1인에 18,000원으로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드셔 보시면 아실꺼에요.


전골국수 2인 나왔습니다.
상차림은 간소하지만 뭔가 맛집 포스가 느껴집니다.​

콩가루와 밀가루를 배합해 만든 이 면이
정말 예술이구요~


면 요리에 빠질 수 없는 김치.
김치도 정말 맛있습니다.
한 번 더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이렇게 봤을때는 흔한 전골 비주얼인데
국물이 깔끔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매운맛 정도는 주문할때 선택 하실 수 있는데
저는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매운것도 잘 먹지만 왠지 오리지널을 맛 보고 싶었어요~

면과 고기와 국물을 개인 그릇에 담아 주시는데
면 자르는 기술이 장난 아니쥬~
뭔가 대접 받는 기분도 나쁘지 않았아요.​

고기 보이시나요?
고기가 꽤 많이 들어 있었어요.
고기가 야들야들 하니 참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수육을 맛보러 갈꺼에요~
전골에 들어있는 고기 맛을 보니 수육 맛이 넘 기대되요.

배불러도 마지막으로 죽은 꼭 드세요.
별거 없이 전골 국물에 밥 넣고
참기름 쪼르륵 ~~~
근데 진짜 맛있어요.​


죽 드실때 이렇게 김치 하나 얹어서 드셔보세요~
정말 꿀맛 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오는 수정과~
가격대가 조금 있는 만큼 후식도
허투루 내지 않는다는게 느껴졌어요.
수정과에서 깊은 맛이 느껴지더군요~

참고로 수정과 왼쪽에 있는 테이블 번호가 적힌
카드?는 계산하실때 들고 가시면 되요.

정말 맛있는 집이라서 소개해 드리고 싶었는데
맛 전달이 잘 됐을까 싶어요~
꼭 한 번 가서 맛 보셨음 좋겠네요.​


맛있게 드시고 바로 옆에 청계천 있으니까
잠깐 걸으면서 소화 시키고 가세요 ㅋㅋㅋ
불금 보내세요 여러분~~~~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