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대가 컸던 블루보틀 2호점 삼청동 지점 리얼 방문 후기 그리고 주차 꿀팁 공유합니다~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8. 14. 12: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38.2도 폭염에 핫플을 다녀왔습니다.
몇시간 줄 서서 기다려야 한다는 기사들과 후기들을 보고 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큰 맘먹고 삼청동으로 향했습니다.

블루보틀커피 삼청점 

서울 종로구 북촌로5길 76
운영시간:10:00~20:00



폭염이라 푹푹 찌는데 하늘은 미친듯이 예뻤어요.
날씨 탓인지 시간대를 잘 맞춘건지 모르겠지만 대기줄에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




여기서 주차 꿀팁! ​​
블루보틀 맞은편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지하주차장이나 정독도서관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운 좋게 대기없이 들어갔지만 안에는 사람들로 꽉 차서 사진 찍기 힘들었어요.
겨우 찍은 1층 내부 사진 입니다.




1층에는 뱃지,에코백,머그컵 등 각종 굿즈들과 원두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생각보다 굿즈 구입하시는 분 들이 많더군요~
머그컵이 예쁘긴 하더라구요^^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에서 픽업하는 시스템이며 2,3층에는 좌석이 있어서 매장내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스커피와 아이스라떼를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 바로 여기에서 커피를 만들고 있었는데요~
공간이 그렇게 크지는 않았고 좌석들이 몇 개 없어서 커피 기다리는 사람들로 정신이 없었어요.
테이크아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는ㅋㅋㅋ
​​


성수동 지점 블루보틀에서는 볼 수 없는 뷰~!
2층 올라가자 보이는 블루보틀과 안 어울리는듯 묘하게 어울리는 한옥뷰 입니다.


커피를 받기위해 유난히 북적이는 2층도 사진 찍기 어려운건 마찬가지~!
살짝 3층 분위기도 볼 겸 올라가봤어요.



3층에도 이미 만석 이어서 정신은 이미 가출ㅋㅋㅋ
후딱 사진만 찍고 내려왔는데 3층으로 나가면 테라스 좌석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3층은 커피 내리는 모습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고 무엇보다 산 뷰가 참 좋더군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일까요~?기대했던 커피는 .....음...
개인차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커피 맛은 별루였어요.
아메리카노는 괜찮겠지? 신랑이 주문한 아메리카노 한 모금 먹어보고 또 바로 음..음...ㅋㅋㅋ
구운 치커리?랑 유기농 우유가 들어간 라떼 
뉴올리언스가 블루보틀 인기메뉴하고 하는데 다음에 가게되면 그걸 먹어봐야겠어요~

블루보틀 2호점 삼청동 지점을 방문해본 결과,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내부 공간이 부족하고,커피 맛은 기대 이하라는 점ㅜㅜ 너무 기대가 컸던 탓일까요~^^
뉴올리언스 마시러 다시 가보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