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청동 한옥카페 추천 고즈넉한 올모스트홈 카페 아트선재센터점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1. 2. 25. 09: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지난 주말에 삼청동 나들이 다녀왔어요😊
고즈넉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예쁜 한옥 카페 소개해 드릴게요.

 

올모스트홈카페 아트선재센터점

서울 종로구 소격동 144-2

place.map.kakao.com

2021.2.21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대나무와 한옥이 어우러져서 너무 예뻤어요.
도심에 이런 카페가 숨어있었다니...

 

올모스트홈카페 아트선재센터점

서울 종로구 소격동 144-2

place.map.kakao.com


메뉴는 이렇습니다.

작설차+모니카 플레이트 세트 주문했습니다.
주전부리 세트 메뉴가 있어서 참 좋았어요:)


카페 들어서자마자 딱 눈에 들어오는 곳.
이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운치 있는 바깥 자리도 있어요.
예쁜 자리는 꽉 차서 그냥 안에서 마시기로~


​향냄새 솔솔~
서까래도 멋있고
문밖으로 보이는 대나무도 너무 갬성 있어요.


주전부리가 참 맛있었어요.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고
이 중 제일은 크림치즈 모나카👍🏻
겉은 바삭하고 안에 크림치즈랑 팥!
그리고 밤 고명 조합이 최고:)


카페 분위기 완전 취저🍵
힐링 별거 있나요? 이런 게 힐링이지ㅋㅋㅋ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컵이랑 그릇들 예뻐서
몇 번을 들었다 놨다... ㅋㅋㅋ


먹고 마실 때만 마스크를 벗을 수 있지만
이렇게나마 차 한잔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삼청동카페 #소격동카페 #북촌카페
#올모스트홈카페 #삼청동한옥카페

삼청동 나들이 가시면 꼭 한 번 가보세요.
주차는 근처 국립현대미술관 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뒤편에 유료주차장도 바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