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동 디저트 카페 핫플 수르기 sous le gui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8. 31. 12: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요즘,
홈베이킹 첫 도전해 봤어요.

블루베리 넣고 스콘 만들어봤는데
꽤나 성공적이었어요.
모양도 예쁘게 잘 나온것 같아요.
자기 만족🧡





직접 만든 스콘 사진으로 시작해서
디저트 맛집 카페 포스팅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갑니다아~
(누가 자연스럽대?👀ㅋㅋㅋ)


한남동 디저트 뷔슈 맛집
수르기 sous le gui
#한남동카페 #수르기




2020.08.05

갑자기 쏟아진 비 피하려고 급 들어간 카페 수르기.
알고 보니 인스타 핫플이라는?!??





손님들이 꽤 있어서 제대로 된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다.
카페 안쪽에 식물 정원 컨셉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다.






디저트 맛집답게 디저트 종류들이 많았는데
솔드아웃 된 것들도 많았다.
남아 있는 디저트 비주얼만 봐도 예사롭지 않았다.




뷔슈라고 하는 특이한 디저트가 있어서 눈길이 갔다.
통나무 모양의 슈안에 크림이 가득한 디저트.
모양부터 아기자기하다.




의자가 살짝 불편했던 거 빼고는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와 인테리어는 취저였다.





뷔슈 유자레몬,밀크티
라떼와 오렌지자몽주스.
착즙한 주스 과육이 살짝 씹혀서 좋았다.




뷔슈는 2개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식후여서 배부른 상태였는데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며
어쩔 수 없이 과다 섭취ㅋㅋㅋ

내 입맛에는 상큼한 유자레몬 뷔슈가 맞았다.
꾸덕한 식감도 좋고 당충전 하기 딱~



#한남동카페 #한강진역카페 #수르기
#이태원카페 #한남동수르기 #한남동디저트카페


뷔슈 뿐 아니라 다른 예쁜 디저트들도 많아서
한남동 가면 다시 들려야겠다.
다음에는 식물 정원?
편한 자리에 앉아서 쉬다 와야겠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