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현지인 찐맛집 물항식당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9. 15. 06: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정말 조심스럽게 늦은 휴가로 제주도에 왔습니다.
코로나 안전 수칙 잘 지키며 다니겠습니다🙏🏻



제주도 찐 현지인 맛집
갈치회 고등어회&갈치구이정식 추천
물항식당 


 



2020.09.13

들어가자마자 모듬회를 주문하고 앉았다.
내부 전체적인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정말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았다.




바로 준비된 모듬회 단출한 기본 상차림.




단무지 무침?맛이 나는데 식감은 무 같았던?
사장님께 여쭤보니 호박무침 이라고 😊
은근히 손이 가서 다 집어 먹었다.




제주도 김치가 맛있다는 얘기는
평소에 잘 못들어서 편견이 좀 있었는데
이 집 김치는 정말 맛있어서 한 접시 더 먹었다.



밥과 먹지 않아도
짜거나 맵지않고 달달했던 양념게장.




모듬회 등장.
모듬회는 원래 세 종류가 나오는데
이 날은 갈치랑 고등어만 나왔다.
회 비주얼보고 광분해서
젓가락질부터 한 건 안비밀😊



지금까지 제주도에서 먹었던 회는
회가 아니었쒀 ㅋㅋㅋ
회를 입에 넣는 순간 이 집 미쳤다..
라는 말이 튀어나왔다.
왜 현지인 맛집인지 알 것 같다며ㅋㅋㅋ





물항식당 회는 쌈보다는
소스에 찍어 드시라고 추천하고 싶다.
갈치회는 초장이나 와사비장 이라고 하셨는데
이 소스에 찍어 먹는 게 제일 맛있었다.
마약 소스🙌🏻



제주도 왔으니 한라산 소주도 한 잔~
완벽해진 한 상이다🙏🏻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제주공항근처맛집
#물항식당 #제주현지인맛집 #탑동맛집
#제주숙성회맛집 #제주갈치구이맛집 #제주물항식당


한 잔이 두 잔 되고 한 병이 두 병:)




신랑이 갈치구이도 맛보고 싶다고해서
갈치구이정식도 주문했다.
어쩜 딱 맛있는 부위.





살 두툼하고 무엇보다 숯불향이 기가 막히다.
이런 갈치구이는 처음이다.
이 집 진짜 뭐지?
갈치구이도 꼭 꼭 맛봐야 하는 집이다.



된장미역국도 맛있어서
밥까지 말아서 한 그릇 했다.



포스팅 하면서 그 맛이 또 생각 난다:)
맛의 여운이 남는 갈치,고등어회 그리고 갈치구이.
제주 첫 날 훌륭한 저녁 식사였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