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동 브런치 맛집 오아시스 OASIS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8. 15. 18:1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한남동 분위기 취저🤎
브런치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한남동 브런치 맛집 추천
오아시스 한남

발렛가능 🚙




2020.08.05

12시 반쯤 도착.
한남동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갔는데
발렛이 되는 곳이었다🤦🏻‍♀️


#한남동맛집 #한남동브런치맛집 #오아시스
#한남동카페 #한남동카페추천 #오아시스한남점
#오아시스한남 #브런치카페 #한남동브런치카페


오아시스는 청담동에 본점이 있고
한남점은 2호점.
가정집을 개조한 편안한 느낌이 좋았다.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앉았지만
2층 구석진 자리에 앉게 됐다ㅠㅠ
아쉽...




맛보고 싶었던 에그 베네딕트 훈제연어,
베리 콤포트 프렌치토스트를 주문했다.



1층 한편에 눈에 들어왔던 공간.




예쁜 그릇들과 작은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버터나이프라도 하나 사들고 올걸...



오아시스 1층.

2층 자리로 안내해 주셔서 올라갔는데
사진 찍으러 내려갔더니 1층에 자리가 생겼다.
그 사이에 손님이 빠진 건가?
암튼 벽 쪽 구석진 자리보다
저 자리가 더 나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2층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다.
식사하시는데 민폐를 끼치고 싶진 않아서
자리가 비었을 때 타이밍을 노렸다.




서브 주방마저 예쁨✨




다음에 가면,
1층 창가 자리나
2층 계단 옆 이 자리에 앉고 싶다.
햇살 맛집일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비주얼은 무조건 성공적인 비주얼.




기대했던 에그 베네딕트 훈제연어는,
음...
그릇은 싹 비우고 왔지만
특별한 느낌은 받지 못했다.
블로그 후기 보고 너무 기대를 했었나?...
싶기도 하다.





기대 없이 주문했던?
베리 콤포트 프렌치토스트.
이 집 프토 맛집이었네 ㅋㅋㅋ
베리 콤포트가 예술이었다💜




날씨 좋은 날,
다른 프토도 맛보러 다시 가봐야겠다.
그때는 꼭 발렛을😊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