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카페 NCNP_아쉬움이 남는 인스타 핫플 솔직 후기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2. 29. 13: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외출을 자제해야 하는 요즘ㅠㅠ
아무래도 코로나 없이 자유로웠던
여행 사진을 뒤적이게 되네요.
날씨가 흐려서 아쉬움이 남는 곳이었지만
작년 연말 여행으로 다녀왔었던 여수 오션뷰 카페
NCNP 소개해 드릴게요.


여수 오션뷰 카페 NCNP
천국의계단 포토존•인스타핫플

 


NCNP 가는 길은 정말 신기했어요.
희한한 이 터널을 지나야 하는데
너무 신기해서 후다닥 찍었어요.
마래 터널이라고 하는데 차선이 하나여서
신호 잘 보고 들어가셔야 해요ㅋㅋㅋ

 



10시 막 오픈했을 때였는데
우리보다 빨리 오신 분도 계시더라구요.

 

이때까지만 해도 메뉴판까지 찍고
의욕이 좀 있었는데 ...

 


커피 맛보고 말.잇.못ㅠㅠ
시그니처 메뉴 흑임자크림라떼 주문했는데
너무 맛이 없었어요ㅠㅠ
제 기분을 말해주듯 커피 인증샷도 빠졌네요 ㅋㅋㅋ
그래도 명당자리 앉았으니 됐다며 위안 삼기 ㅋㅋㅋ



2층에는 바다가 보이는 명당자리 외에도
곳곳에 좌석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자리 부족할 일은 없겠어요.
예쁜 오션뷰에 거슬리는 전봇대랑 전깃줄이 아쉽ㅠㅠ

 



3층 루프탑이 NCNP 핫플을
만든 장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일명 천국의 계단?
여기서 예쁜 사진들 많이 남기시더라구요.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였어요.

#여수카페 #ncnp #여수여행 #여수핫플
#만성리카페 #여수ncnp #여수인스타핫플
#여수천국의계단 #여수오션뷰카페
#여수루프탑카페

의욕 상실한 저는 결국
이런 사진뿐 남기지 못했지만ㅠㅠ
날씨 좋은 날 파란 하늘에 구름 둥둥
떠있을 때 찍으면 인생샷 건질 수 있을꼬에여~
근데 여기 올라가는데 은근 무셔웠어요 ㅋㅋㅋ
계단이 흔들리는 느낌이 들어서 호들갑 엄청 떨었어요.

ncnp 천국의계단



날씨 좋은 날 루프탑 저 자리에 앉아서
바다 내려다보며 커피 한잔하면 좋을 것 같네요🤍



아무리 뷰가 좋아도
카페는 커피가 맛있어야 한다 주의라
실망을 좀 했던 카페 중 한 곳인데
이때가 작년 12월 말이니까 지금은 변화가 있겠쥬~
🙏🏻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