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 카페 알레그리아 판교 플래그십스토어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3. 9. 13:2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제는 공원 산책을 하는데
이제 진짜 봄인가? 싶게
날씨가 많이 따뜻하더라구요.
아침부터 먹이 사냥하느라
바쁜 오리짤로 시작해 봅니다🦆

 



오늘은 판교에 있는 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부심 있는 곳
알레그리아 판교 플래그십스토어 소개해 드릴게요.



판교 직장인 분들에게는 이미 핫플인 곳이구요
커피가 맛있는 곳이라 꼭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신랑과 저의 최애 커피숍 입니다~

 

 

좌석이 많지는 않지만 천장이 높고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답답하거나 좁다는 느낌은 크게 받지 못했어요.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이 참 좋습니다😊

 

 

알레그리아 메뉴입니다.
캔디팝 라떼와 허니 빠넬라 주문했어요.
허니 빠넬라에는 샷 추가~!

 


​알레그리아 기프트카드도 있더라구요.
블랙카드는 연회원제 카드로 연회비 3만원이네요.

 



기다리는 동안 매장 둘러보기.
알레그리아 매장 한편에는 원두와 드립백
머그랑 글라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디저트는 쿠키 세 종류가 있고
콜드브루도 두 종류 판매되고 있었어요.

 

오픈 주방인 점도 마음에 쏙 들고🖤

 

매장 구석구석 모던한 느낌이 너무나 좋았어요.

 


평일에는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도 많고
내부 좌석은 물론 야외 테라스 자리도 만석인데
주로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보니
주말에는 한산한 모습이었어요.

#판교카페 #판교카페추천 #알레그리아
#분당카페 #분당카페추천
#알레그리아판교플래그십스토어
#캔디팝라떼 #허니빠넬라 #알레그리아시그니처
#판교커피맛집 #커피맛집추천 #분당커피맛집

주문한 커피 나왔습니다.





알레그리아 시그니처 메뉴 캔디팝라떼는
제가 애정 하는 메뉴이기도 한데요,
보통 라떼와 다르게 밑에 깔려 있는 거 보이시죠?👀
흑설탕이 씹혀서 달달하니 맛있어요.
오독오독 씹히는 게 은근 중독성 있습니다.
컵홀더 빼고 찍었던 예전 사진도 첨부해요.
생긴 건 똑같아 보여도 일반 라떼와는 색다른 맛~!

 



허니 빠넬라는 달지 않고 엄청 부드러워요.
위에는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 나옵니다.
샷 추가하니까 제 입맛에는 딱이었어요.

 



알레그리아 판교브릿타워점도 있어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알레그리아 강추 합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