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_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2. 19. 18: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요즘 이모지에 빠져 있어서 종종 이러구 놀아요 ㅋㅋㅋ
왜 이러는 걸까요 ㅋㅋㅋ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속초 가면 꼭 들리게 되는 청초수물회 !
이번에도 다녀왔습니다.

 


호수 뷰 멋진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기다려서 들어간 건 안 비밀요 ㅋㅋㅋ
비 예보가 있어서 하늘이 맑진 않았지만
뷰 너무 멋졌어요.
전 이렇게 구름이 두둥실 많이 떠있는
하늘을 좋아해요🤍



매번 해전물회 2인을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해전물회 1인에
오징어순대 1마리 주문했어요.

청초수물회 메뉴

 

 

​요 서빙 로봇이 테이블까지 음식을 갖고 옵니다 ㅋ
사실 테이블 위에 음식 세팅은
직원분이 해주신다는 거~

 



두둥~!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음식 비주얼도 비주얼인데 이 집 뷰맛집이네😊

 



비주얼 합격이쥬~
해산물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살얼음 육수라서 처음에는 잘 안 비벼져요.
당황하지 마시고 섞다 보면 국물이 자연스레 생깁니다.
금방 녹아요ㅋㅋㅋ
안쪽에 회도 듬뿍 들어있어요~

 


​국수사리랑 작은 밥 한 공기도 같이 나와요.
물회 국물에 소면이랑 밥 말아서 먹어보신 분은 알죠?
빠질 수 없는 물회 필수 코스 라는 거~

 


아바이촌에서 먹어본 적은 있는데
청초수물회 집에서는 처음이었던 오징어순대.

 

 


오징어식혜 올려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오징어식혜를 오징어순대 위에!
사치 좀 부려봤습니다~~

 



전국에 지점들이 많이 생겨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청초수물회지만
현지 본 점에 가서 먹으면 느낄 수 있는
그 맛이 또 있더라구요.

 

#청초수물회 #속초청초수물회 #물회맛집
#속초맛집 #속초맛집추천 #오징어순대
#속초물회맛집 #코로나바이러스꺼져 👊🏻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흉흉한 요즘!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위생 관리 철저히 해서
소중한 우리 몸 잘 지킵시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