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기흥 맛집 추천_우렁쌈밥 맛집 허대감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2. 5. 23: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얼마 전에 기흥 이케아 매장에 갔다가
우렁쌈밥•제육볶음 정말 정말
잘 하는 집을 찾았어요~
이미 입소문 난 맛집인 것 같긴 하지만요😊
기흥 이케아 가신다면 돌아오시는 길에
여기서 맛있는 한 끼 드시고 오세요~
정보 공유에 강한 머털쓰!


용인 기흥 우렁쌈밥 제육볶음 맛집
허대감

 

작지만 주차장 있고요 주차 요원 아저씨도 계세요. 
우렁쌈밥 맛집답게 가게 앞에는
장독대들이 쭉 줄 서 있더라구요.
맛집 포스~!



점심때쯤 갔더니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람들 빠지고 겨우 찍은 빼꼼 내부 사진ㅋ

 

우렁+제육 함께 먹을 수 있는
우렁쌈밥 2인 주문했어요.


허대감 우렁쌈밥 2인 나왔습니다.
밑반찬 깔끔하게 나오구요
된장찌개, 쌈 채소, 푸짐한 제육볶음
우렁쌈장은 개인 뚝배기에 따로 담겨 나옵니다.

밑반찬들은 다 맛있었는데
특히 고사리나물이랑 감자채 볶음이 최고!
된장찌개는 심심한 맛? 이었는데
아무래도 쌈을 먹으니까 일부러 싱겁게
하신 게 아닐까 싶어요.

#용인맛집 #용인기흥맛집 #허대감 #기흥맛집추천
#용인맛집추천 #우렁쌈밥맛집 #기흥허대감
#기흥우렁쌈밥집 #기흥쌈밥집 #용인쌈밥


우렁쌈장 보고 놀란 건 우렁이 크기였어요.
우리가 아는 그 우렁이가 아닌 ㅋㅋㅋ
일반 사이즈 우렁이에 2~3배는 되는 것 같아요.
우렁이 냄새 없이 짜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쌈도 푸짐하게 잘 나와요.


허대감 집 제육볶음이 또 기가 막힌데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살짝 매울 수 있는데
양념이 정말 최고예요👍🏻
양파랑 고기도 듬뿍 들어 있고
끓이면서 먹을 수 있으니 좋았어요.


알배추에 흑미밥 올리고 우렁쌈장 듬뿍!
우렁쌈장 밑에 제육까지 있는 건 안 비밀ㅋㅋㅋ
낮부터 생 마늘까지 올려서 먹었어요.
먹을 땐 제대로 먹어야쥬~


우렁쌈장만 올려서 먹어도 꾸르맛~
우렁이 크기 실화냐고요ㅋㅋㅋ


2만원의 행복이에요❤️
1인 만 원으로 힐링하고 왔답니다.
가성비도 좋고 무엇보다 정말 맛있어요~
부모님들 모시고 가도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슈퍼 크기 자랑하는 우렁이가 들어있는
짜지 않고 맛있는 우렁쌈장이랑
자작하니 매콤한 양념이 매력 있는
제육볶음이랑 정말 꿀조합이에요.

꼭꼭 같이 맛보셔요 여러분😊
우렁이도 넣고 제육도 넣어서
한 쌈 제대로 하고 오셔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