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고성 스퀘어루트Squareroot _오션뷰 루프탑 카페 추천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2. 4. 14:5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머털입니다.

​지난주 설 연휴에 하루 더 쉬게 돼서
급 속초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 가는 날 당일 새벽에 부랴부랴
숙소를 잡고 떠났는데
완벽한 오션뷰 너무 좋았어요.🙏🏻

속초 라마다호텔

#속초여행 #속초라마다호텔 #라마다호텔
#속초숙소추천 #속초라마다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흉흉한 요즘ㅠㅠ
당분간 여행은 힘들 것 같아서
더 아쉬운 포스팅이네요.
오션뷰가 너무나 예쁜 고성 루프탑 카페
스퀘어루트 소개해드릴게요.


고성 오션뷰 루프탑 카페 추천
스퀘어루트 Squareroot

 

스퀘어루트 도착해서 카페 건물이
딱 보이는데 주차도 하기 전에
차 안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콘크리트 벽이 제 눈에는 왜 이렇게
예뻐 보이는지.... 내 스타일이야~


카페 오른쪽에는 베이커리 팩토리 커피라는
건물이 따로 있는데 안 들어가서 모르겠지만
테이블이 있는 걸로 봐서 차도 마실 수
있는 것 같아요.



카페 바로 앞에 가진롱비치가 있어서
해변가 산책도 가능합니다.
가진에 롱비치를 갖다 붙이니까
뭔가 묘하게 어울림ㅋㅋㅋ
해외인 줄~~~


롱비치피크닉세트가 있어서
따뜻한 날에는 해변에서 분위기 있게
커피도 마실 수 있어요.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분위기 내기 좋을 것 같아요.
롱비치피크닉세트 낭만적이야😊



바다랑 철조망~
이색적인 풍경이 보이는
스퀘어루트 1층 내부 모습입니다.



뭘 마실까 고민하다가 스퀘어루트 시그니처
블랙씨드라떼와 아메리카노 한 잔!
그리고....

스퀘어루트 메뉴


육쪽갈릭 브레드 주문했어요.
육쪽 갈릭 귀엽쥬~


​커피 기다리는 동안 신랑 몰래
도촬도 하구요ㅋㅋㅋ


다른데서 실패했던 경험이 있어서
별 기대 없이 주문했는데
스퀘어루트 블랙씨드라떼 강추요~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스퀘어루트 블랙씨드라떼

​육쪽갈릭브레드는 쏘쏘~
모두가 생각하는 마늘빵 맛에 모양만 다른?
중간에 버터 한 조각 들어있어요😊

빵만 후다닥 먹고 루프탑으로~!

스퀘어루트는 카페 건물에 호텔도 함께 있어요.
카페 이용해보니 예쁜 오션뷰는 무조건 보장!
2,3층은 호텔인데 전 객실 오션뷰래요.
기회 되면 스퀘어루트 호텔도 이용해보고 싶네요.



루프탑으로 올라가서 깜짝 놀랐어요.
이 뷰가 말이 됩니까~

#고성카페 #고성카페추천 #스퀘어루트
#스퀘어루트고성 #고성핫플 #고성루프탑카페
#스퀘어루트스테이 #고성핫플추천


평일이라서 사람이 저희 빼고 아무도 없어서
전세 낸 듯 사진 찍고 놀았어요.
너무 예뻐서 영상으로도 남겨 봤습니다.

 

​지금까지 가 본 바다 뷰 카페와 루프탑 카페 포함
스퀘어루트는 단연 1등이어라~
바다 뷰 정말 장관이었어요👍🏻

 

좌석들이 많아서 웨이팅은 필요 없을 것 같은
스퀘어루트!

날씨 좋은 날에는 빈백에 누워서
바다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평소 잘 안 찍는 부부샷도 한 장 남겼어요.
사진 안 찍는 신랑이 먼저 제안했다는
사실이 놀랍다는ㅋㅋㅋ
덕분에 이렇게 예쁜 부부샷도 한 장 남겼네요🤍


이 멋진 곳을 모를 리 없고
주말에는 사람들이 굉장하지 않을까 싶어요.
한적한 평일을 노려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