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여행 끄라비 맛집 #4_트립어드바이저 로컬 맛집 보트 누들 아오낭(Boat Noodle Aonang)

초이초이 Travel ✈️🔋

by 초이 초이 2019. 8. 12. 20:3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끝날 듯 끝나지 않는 태국 여행 포스팅에 열을 올리고 있는 머털 입니다.여행에서 맛집은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쥬~끄라비 여행 계획 중 이신분 들 맛있는 집 소개해드릴게요.여기 보세요~


보트 누들 아오낭(Boat Noodle Aonang)
운영시간 오전10시~오후9

보트 누들 아오낭은 따로 주차장은 없어요.주차할곳 찾으려고 몇바퀴 돌다가 가게 앞에 대도 되냐고 물어봤더니 괜찮다고해서 가게 앞 도로에 그냥 세웠어요.아오낭 비치와 가까워서 비치 한 바퀴 돌고 한 끼 먹기 딱 좋은 곳인것 같아요.


1,2층인데 1층은 바 자리랑 테라스 두 자리 정도만 있습니다.들어서자마자 오픈 주방이 보였는데 직원분이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고 하셔서 2층으로~!


2층은 깔끔하게 좌석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창문이 없는 오픈 된 곳이라 후덥지근한 공기가 느껴지긴 했지만 선풍기가 있어서 많이 덥진 않았어요.


보트 누들 시그니처 메뉴를 안먹어볼 수 없겠죠?소고기가 들어간 보트 누들 하나 주문 하구요~

팟타이도 맛있다는 얘기가 많아서 팟타이도 하나 추가하고 새우 튀김이랑 망고 스무디,파인애플 주스를 주문 했어요.

망고 스무디는 맛있었는데 파인애플 주스는 실패 ㅜㅜ시중에 마트나 가게에서 사먹는 파인애들 음료수 맛이었어요ㅋ쌀국수에 곁들일 숙주랑 이름 모를 향 강한 야채도 같이 나왔어요~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맛집이라 그런지 정말 분주하더라구요.음료는 바로 나왔지만 음식은 조금 기다렸어요.수박은 서비스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팟타이가 제일 맛있었어요.넓적하고 쫄깃한 팟타이 면이 마음에 들었고 간이 많이 짜지 않고 적당했어요.포스팅 하다보니 또 생각나네요.보트 누들 아오낭 가시면 팟타이는 꼭 드세요~


기대가 너무 컸을까요~소고기가 들어간 보트 누들은 국물 색깔이 진한 만큼 짭짤했어요.짭짤한데 육수에서 깊은 맛이 나서 손이 계속 가긴 했으나 소고기 쌀국수는 지난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클로비 누들로 가세요~!이 집이 진짜 쌀국수 맛집입니다ㅋㅋ

↓ ↓ ↓ ↓ ↓↓ ↓ ↓ ↓ ↓↓ ↓ ↓ ↓ ↓

https://0327history.tistory.com/74



그리고 새우 튀김은 새우 크기가 남달랐어요.튀김옷이 일반 튀김옷과는 다른 느낌이었는데 식감도 좋고 살이 통통하니 큰 새우여서 좋았고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튀김 별로 안 좋아하는 저도 몇 개 집어 먹었네요~😊

짭짤하다고 했지만 소고기 누들 국물도 반 이상 세상 맛있게 흡입하고 나왔습니다ㅋㅋㅋ이렇게 먹었는데 400바트!한국 돈으로 16,000원 정도 나왔어요. 가성비 최고입니다.아오낭 비치 가시게 되면 이 집은 꼭 한 번 들러보세요~

먹방 영상도 꼭 클릭! 😆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