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여행 끄라비_선셋 뷰맛집 더 힐탑 아오낭(The Hilltop Ao Nang)/아오낭 랜드마크 야시장(AoNang Landmark Night Market)

초이초이 Travel ✈️🔋

by 초이 초이 2019. 8. 8. 21: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태국 여행 포스팅에 한창인 ‘머털’입니다.꼭 소개해 드리고 싶은 예쁜 곳,맛있는 곳만 소개해 드리고 있어요.태국 여행 계획 중이라면 머털’s두루두루 태국 여행 포스팅만 보고 가셔도 반 이상은 무조건 성공 입니다.아시쥬~😊

저녁먹고 선셋 보러 더힐탑 아오낭(The Hilltop Ao Nang)가는길,비가 시원하게 내리더니 예쁜 무지개가 떴습니다.우기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비가 시원하게 한 번 쏟아지고 나면 하루종일 맑았어서 여행 내내 잘 돌아 다녔네요~여행 내내 비왔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날씨 요정?덕분에 ㅋㅋㅋ 해지기 전 서둘러 레고레고~


끄라비 선셋 뷰 맛집
더 힐탑 아오낭(The Hilltop Ao Nang)

아오낭 비치와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 보실 수 있어요~

정말 언덕 끝에 있더라구요.떨어지면 끝이겠구나 싶은 길을 달려 더 힐탑 레스토랑에 도착 했습니다.서둘러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이미 선셋은 진행 중...급하다 급해~

선셋보며 식사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아오낭 비치 뿐 아니라 아오낭 시내가 한 눈에 시원하게 내려다 보이는 곳이었습니다.여기서 밥을 먹었어도 됐을 것 같아요.넘 멋있쥬~

#아오낭뷰맛집 #끄라비선셋 #더힐탑아오낭
#끄라비맛집 #아오낭비치 #끄라비여행

비가 내렸어서 더 시원하게 내려다 보였을까요?너무 아름다웠어요.역시나 이 순간을 담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나와 있었습니다.예쁜 건 나만 예뻐 보이는게 아니니까~^^


덥고 습해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수박주스 주문해서 마셨어요.조금 더 일찍 왔더라면 예쁜 석양과 찍을 수 있었을텐데 제눈에 담긴 했지만 사진에 다 담기진 않아서 아쉬웠어요.푸켓에서 석양보다 더 힐탑에서 바라 본 석양이 더 예뻤습니다.꼭 식사하러 가시지 않더라도 저희처럼 음료나 차 마시면서 석양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더 힐탑 아오낭 선셋 맛집으로 추천 합니다~


태국 여행 가시면 1일 1마사지 아시쥬~여행 하루 피로는 마사지로 풀었습니다.푸켓에서 잘하는 마사지 샵 한군데 추천 드렸었는데 이 집은 그닥 추천 드리고 싶지 않아서 정보는 안드릴게요.샵 분위기나 서비스,시설은 괜찮았는데 마사지는 별루 였어요.뭔가 정성들여 안해주는...시원하지 않은 느낌?마사지 해주시는 분에 따라 또 갈리긴 하지만 신랑이랑 저랑 다 만족을 못한거 보면....ㅋㅋㅋ마사지로 어느정도 피로는 풀었으니 또 먹으러 가봐야쥬~

끄라비 여행
아오낭 랜드마크 야시장
(AoNang Landmark Night Market)

태국 여행 왔는데 야시장을 안가볼 수 없죠~여기가 좋은 게 매일 열리는 야시장이라는 점!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운영 하며 주차장 있습니다.시장 구경 한 번 해볼까요~?​

싱싱한 과일,생선과 튀김,팟타이,꼬치류 등 여러 종류의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배 불러서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여기서 한 끼를 해결해도 될 정도로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아오낭랜드마크 #아오낭야시장 #아오낭랜드마크나이트마켓
#끄라비야시장 #아오낭랜드마크야시장

음식 사서 돌아 다니면서 먹어도 되지만 여기서 자리 잡고 먹으면 공연?도 볼 수 있고 편히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대신 자리에 앉으면 음료는 꼭 주문하셔야 해요~공연 소리가 커서 다소 정신 없을 수 있는 점 참고하셔요 ㅋㅋㅋ

저희가 초이스한 음식은 새우,조개 등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모둠 해산물 볶음!면도 넣을 수 있는데 배불러서 면은 빼달라고 했어요.배만 안 불렀으면 면 넣어서 먹었을꺼에요.얇은 당면 같은 면?이라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냄새까지 사진에 담겼음 좋겠네요ㅜㅜ말이 필요없는 맛이었어요.약간 짭조름하긴 했지만 콜라랑 먹으니까 딱~!굿 초이스였어요.무대 설치되어 있는 바로 뒷편에 있는 집입니다.아오낭 랜드마크 야시장에 가시면 꼭 한 번 드셔 보세요~끝까지 영상 봐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ㅋㅋㅋ

↓ ↓ ↓ ↓ ↓↓ ↓ ↓ ↓ ↓↓ ↓ ↓ ↓ ↓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고 가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