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셋스위밍샌드위치 압구정카페 추천_콘스프가 맛있는 집🌽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7. 18. 07: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압구정에 분위기 예쁜 카페 소개해 드릴게요.
간판부터 예쁨🌿

 


압구정카페 추천
선셋스위밍 샌드위치
Sunset Swimming Sandwich

바다 수영 후 먹는 샌드위치와 커피를
모티브로 만든 카페:)


#압구정카페 #압구정카페추천 #선셋스위밍샌드위치
#도산공원카페 #도산공원카페추천
#압구정로데오카페 #압구정로데오카페추천
#압구정샌드위치맛집 #압구정핫플 #압구정핫플추천
#압구정테라스카페 #압구정테라스카페추천


 


모던하고 심플한 내부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어요.



선셋스위밍 샌드위치 메뉴.

초당옥수수스프(7,0)
칠리치킨아보 샌드위치(11,5)
아아랑 아라 주문했어요.


오픈 주방 좋아요.



​갬성 뿜뿜 라마르조꼬 커피 머신기🤍
역시나 인스타 포토존 명당자리는
사람이 있어서 앉지 못했다는...😊
다음에는 꼭 햇살 가득 들어오는 자리에서
예쁜 사진 찍을래요 ㅋㅋㅋ



꽤 선선해진 오후 5시.
콜맨 의자에 폴딩 박스로 캠핑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야외 테라스 자리가 예뻐서 앉았는데
생각보다 의자가 너무 낮아서 초큼 불편했어요.
그래도 분위기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소문대로 너무 맛있어서 반한 초당옥수수스프.
샌드위치도 은근히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이 집 음식 잘하네 ㅋㅋㅋ



​편안한 느낌이 드는 내부도
캠핑 분위기 야외 테라스도 취저였어요.


압구정 가시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분위기도 좋지만 샌드위치 전문점답게
샌드위치가 맛있어요.
야외 테라스 자리 강추 합니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