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송리단길 시티뷰가 예쁜 루프탑 카페_프레스커피 Pres coffee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6. 23. 17: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2020.06.21

오랜만에 석촌호수 길을 걸었는데
그 많던 사람들 어디 갔지~!?
코로나 때문인지 주말인데도 한산했다.


 

 



석촌호수까지 왔으니 송리단길 핫플을 안 갈 수 없지?ㅋㅋㅋ
.
.
.
핑계 좋다:)


잠실 송리단길 핫플•루프탑 카페 추천
프레스 커피 
Pres coffee
건물에 유료주차장 있어요.


 

 

 


프레스 커피는 이 건물 4층에 있다.

 

 



프레스 커피 문을 열면 보이는 카페 모습.
12시 오픈 시간대쯤 갔더니 한산한 모습이다.
시간대를 잘 맞춘 것 같다:)

 

 

 




인물모드로 찍힌 메뉴판ㅋㅋㅋ
크로플 맛집인데 하필 크로플 메뉴랑
가격이 안 보인다.

​간장게장에 밥 두 그릇을 클리어하고 간 상태라
크로플 맛집이라고 해도 어쩔 수 없다.
들어갈 배가 없었다:)

 

 



크로플 주문이 많은지 두 분이 계신
오픈 주방은 세상 분주했다.
본의 아니게 도촬이 됐다.
죄송합니다:)


 

 

 



아아랑 아바라 주문하고 루프탑으로 올라갔다.
제일 눈에 들어온 건 롯데타워.
해질 때나 밤에 오면 더 예쁠 것 같다.
야경 맛집 일듯🖤

 

 

 


루프탑에도 꽤 많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다.

 

 




포토존에서 시티뷰를 배경 삼아 사진도 찍었다.
인싸놀이 :)

 

 


#잠실카페 #송리단길카페 #잠실루프탑카페
#프레스커피 #송리단길루프탑카페
#잠실핫플 #송리단길핫플 #prescoffee
#크로플맛집 #잠실크로플맛집
#송리단길크로플맛집 #롯데타워가보이는카페
#잠실카페투어 #송리단길카페투어


날씨가 꽤 더워서 사진만 찍고 커피는 안에서 마셨다.
커피 맛을 보니 크로플 맛도 궁금해졌다.
다음에는 꼭 맛보고 와야지:)


 

 


​짧은 시간이었지만
예쁜 시티뷰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힐링이었다.

카페투어 핫플투어는 언제나 즐겁다🤍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