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스패드 씸 컴포트 듀오 7.5 캠핑매트_캠핑•백패킹 매트 추천!

써보니까 이래요 🗒

by 초이 초이 2020. 5. 6. 08: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3박4일 강원도로 캠핑 다녀왔어요.
뷰 정말 기가 막히네요~

 



이번에 새로 장만한
엑스패드 자충매트 소개해드리려구요.
안산다면서 자꾸 사 ㅋㅋㅋ

엑스패드 씸 컴포트 듀오 7.5 캠핑매트

 

제백 에어매트를 사용했었는데 무게감이 있어서
이너텐트 바꾸는 김에
가벼운 매트로 구입하게 됐습니다.

 



엑스패드 씸 컴포트 듀오 7.5 캠핑매트는
옆으로 넣는 방식 입니다.

 


영롱한 정품스티커~
이게 없으면 무상 A/S를 못 받는다고 하니
꼭 부착하셔요😊

 

오픈을 하면 매트와
공기주입펌프,수리킷이 들어있습니다.



바람 주입구에 동봉된 에어펌프를 끼워서
바람을 주입해 주세요.
자충 매트라서 알아서
바람이 들어가긴하는데
첫 사용시에는 바람을 주입해주면
더 빵빵해집니다.

 

발로 하시면 더 편합니다😊

 



2인용 매트이지만 추가 연장할때나
반 접어서 사용할때 찍찍이를 붙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색감도 이너텐트랑 어울리는것 같고,
레드가 나쁘지 않네요.

 


며칠 사용해보니 확실히 푹신하고
편안한 느낌이들고 좋았어요.

바닥에서 올라오는 냉기를
확실히 잡아준다고 하는데,
백패커들이 왜 이제품을 선호하는지도
사용해보니 알것 같아요.

#자충매트추천 #자충매트 #캠팽매트
#캠핑매트추천 #백배커매트
#백배커매트추천 #캠핑용품
#엑스패드 #엑스패드매트 #엑스패드매트추천
#엑스패드자충패드 #캠핑용품추천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