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 감성템 추천 귀염뽀짝 벨락 스텐레스 주전자

써보니까 이래요 🗒

by 초이 초이 2020. 3. 18. 11: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오늘도 음식 사진으로 시작해봅니다ㅋㅋㅋ
냉털했는데 너무나 든든한 한 끼였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잘 먹고 잘 버팁시다 잇님들🙌🏻

 

 

 


날씨가 점점 더 따뜻해지네요.
이번 주에는 꼭 캠핑을 떠날 거예요ᅲᅲ
제 마음을 아는 듯이 요게 배송 왔네요 ㅋㅋㅋ
고민 끝에 구입한 캠핑 갬성템 !
벨락 스텐레스 주전자 소개해 드릴게요.

캠핑 감성템 추천!
벨락 스텐레스 주전자

 

 

야금야금 아주~
고렴이는 아니지만 하나하나 사들이는 초이쿡!
사실 황동으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품절돼서 못 사고 계속 고민하다 결국 스텐으로...
황동 컬러가 좀 더 갬성 있는 것 같긴 해요 ㅠㅠ

 

 

 

왜 감성템으로 추천드렸는지
디자인만 보셔도 느낌 오시죠~?
미니멀한 사이즈에 손잡이가 너무나 매력적이에요.
장난감 같은 귀염뽀짝 주전자~!

 

 

 


짧은 주둥이가 불편하다는 후기들이 있던데
감성템이니까 그 부분은 감수하고 쓸래요~

 

 

 

벨락 스텐레스 주전자는 0.6L!
실제로 받아보니 사이즈가 너무나 작아서
600L가 들어갈까 싶어서 물을 담아봤는데
딱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그 정도로 사이즈가 너무나 미니멀해요~

 

 

 

제 손이 여자 손 치고 큰 손이긴 하지만
제 한 손 위에 딱 올라오네요.
손가락 하나로 들을 수 있을 정도로 가벼워요~

 

 

 


450ml 컵이랑 비교샷 보여드릴게요.
제가 왜 의심했는지 아시겠쥬~
작아도 너무 작아서 놀랬어요.
컵 보다 작은 주전자라니😊

 

14.5cm*7.5cm

 

 


스텐레스 제품이다 보니 연마제 걱정도 있고 해서
식용유를 약간 묻힌 키친 타올로 내부를 한번
닦아주고 식초 2스푼 넣고 팔팔 끓여줬어요.
물을 가득 넣고 끓일 수 없으니
물이 올라오지 않는 주전자 몸체 안 윗부분과
테두리 부분은 키친 타올로 꼼꼼히 닦아내주세요.
은근히 까만 게 묻어 나오더라구요.

 

 

 

한 번 끓이고 나니까 아무래도
이렇게 자국이 남네요.
캠핑장에서 쓰다 보면 이건 뭐 애교죠 ㅋㅋㅋ

 

 

 


파우치도 들어있어서 이렇게 간편하게 쏘옥~!
2만원대에 파우치까지 들어있는 갓성비 주전자👍🏻

 

 

 


황동으로 사고 싶었지만
실제로 받아보니 요 아이도 예쁘네요.
캠핑 가서 빨리 써보고 싶어요~
이번에도 현명한 소비였다...라고 혼자 토닥토닥!
초이쿡은 오늘도 캠핑앓이 중입니다🏕

 

 

 

#한일 #캠핑감성템 #캠핑감성템추천 #캠핑주전자
#캠핑주전자추천 #벨락스텐레스주전자
#벨락주전자 #벨락주전자추천 #벨락
#스텐레스주전자 #스텐레스주전자추천
#캠핑갬성템 #캠핑갬성템추천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