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탠리 워터저그 3.8L 내돈내산 언박싱

써보니까 이래요 🗒

by 초이 초이 2020. 4. 23. 08: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입맛 촌스럽게 길거리 토스트 좋아하는 1인입니다.
양배추 썰어서 계란지단 부쳐 치즈 한 장 올리고
케찹 듬뿍 설탕 솔솔 뿌려 먹는
길거리토스트가 제일 맛있어요😊
빵모닝 입니다 여러분~

 




캠핑용품 안 사야지 안 사야지 하면서
자꾸 하나씩 사게 되는 건 뭐죠 진짜?ㅋㅋㅋ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으니 워터저그는
하나 들여야지 하고 ㅋㅋㅋ
세일한다는 소식에 부리나케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워터저그 추천
스탠리 워터저그 3.8L

2인 가족이라 용량은 3.8L로 했는데 사이즈도 딱!
너무 마음에 들어요.
세일해서 47,000원에 겟🙌🏻
캠핑장에서 아이스커피도 한 잔 할 수 있는건가요?😊

 


기존에 쓰던 쿨러도 스탠리 국방색인데
같이 놓으니까 참 귀엽고 예쁘고 그렇네요.
당장 캠핑 가야 할 것 같고 그래요 ㅋㅋㅋ

 



4개 락장치 풀어 뚜껑을 열면
설명서 하나 툭~!

 


다른 건 없고요,
뚜껑에 있는 밴트를 열고
수도꼭지를 누르면 물이 나오고
다시 돌려 밴트를 닫으면 물이 안 나와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닫아놔야
보냉 효과가 좋다고 하니 잊지 말고 닫아야겠어요.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여기에 시원한 물과
얼음 채워서 갖고 다닐꼬에요ㅋㅋㅋ
두툼하니 튼튼하고 보냉이
잘 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보냉 11시간, 얼음 넣어 사용하면
40시간까지 가능하다는👍🏻
뚜껑에 고무패킹 두께도 상당하네요.

 


수도꼭지로 연결되는 물 배출구~
다른 이물질 안 들어가도록 처리되어 있어요.

 

수도꼭지는 분리 가능해서
따로 세척하실 수 있고요,

 

​손잡이도 세상 견고하네요.
손잡이랑 수도꼭지 부분 다른 걸로 교체해서
쓰시는 분들도 많던데 일단 그냥 사용해 보려고요.

#내돈내산 #스탠리 #스탠리워터저그 #워터저그추천
#스탠리워터저그추천 #스탠리행사
#스탠리워터저그3.8L
#스탠리워터저그언박싱 #스탠리워터저그개봉기
#캠핑감성용품 #캠핑용품추천

​개미지옥입니다.
워터저그를 샀으니 거치대도 사야겠쥬~?ㅋㅋㅋ
당장 워터저그에 시원한 물 담아서
캠핑장으로 떠나고 싶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잇님들 :)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