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아니고 제천 일본라멘 맛집 금성제면소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20. 5. 11. 15: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주말 잘 쉬고 월요일 잘 시작하셨나요?
주말에 비가 와서 그런지
더 초록 초록한 것 같고 그렇네요🌿

 

 

 

지난 강원도 캠핑 돌아오는 길에
맛있는 일본 라멘집을 발견했어요.
좋은 건 공유해야쥬😊


 

 

 

제천 일본 갬성 라멘 맛집
금성제면소
주차장 있어요

 

 

 

​일본 아니구요,
충북 제천입니다 ㅋㅋㅋ

 

 

 

 

​갬성 미쳤쥬~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맛집 포스!

 

 

 

​11시 오픈 10분 전 쯤 도착했는데
2팀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이미 핫플인가봅니다ㅋㅋㅋ

 

 

 


가게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서까래.
멋있어요 이 집.

 

 

 

테이블 좌석들도 정갈하게 준비되어 있고
외관만큼이나 내부도 매력적이었어요.

 

 

 

메뉴는 라멘 두 종류와 덮밥 두 종류!
토리파이탄 라멘 하나에 면 추가하고
차슈동 하나 주문했어요.

 

 

 

미친 듯이 사진 찍어대고 있는 나를
찍어둔 신랑😊

 

 



음식 나왔어요~
나무랄 데 없는 맛이었지만
두툼한 고기를 기대했는데 ㅠㅠ
차슈동 고기 두께가 살~짝 아쉬웠어요.

 

 

#제천맛집 #제천맛집추천 #제천금성제면소
#제천금성제면소추천 #금성제면소
#청풍호맛집 #금성제면소추천 #제천라멘
#제천라멘맛집 #청풍호맛집추천
#제천핫플 #제천핫플추천 #토리파이탄
#차슈동 #일본라멘 #일본라멘맛집
#제천 #국내여행

면,국물,고명까지
뭐 하나 부족함이 없었던 라멘👍🏻

 

 

 


고기가 얇아서 아쉽긴 했지만
불향 가득하고 간장 양념 쏙 배어서
차슈동도 너무 맛있었어요.

 

 



이 집은 다른 메뉴도 맛보러 또 갈래요😊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가게 분위기도 취저 였고 식당 뒤편도
일본에 온 것 같은 느낌 제대로였어요.

 

 

 


제천 가실 일 있다면 꼭 맛보고 오세요~

 

 

 

​마지막 사진은 ...
우리 이렇게 잘 먹고 왔습니다 인증샷 ㅋㅋㅋ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