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안별빛캠핑장 2박3일 바다 캠핑

카테고리 없음

by 초이 초이 2020. 6. 1. 16: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이쿡 입니다.

5월 15일~5월 17일 2박3일 태안으로
지인분들과 캠핑을 다녀왔었는데
뒤늦은 포스팅을 해봅니다~

바다가 보이는 태안별빛캠핑장
입촌 PM 2시ㅣ퇴촌 PM 12시

2020.05.15
태안으로 출발할 때부터 비가 쏟아져서
비옷까지 챙겨서 갔는데 이게 무슨일이쥬?
비가 딱 그쳐줘서 편하게 텐트를 쳤습니다😊



사이트들이 많아서 전체 다 돌아보지도 못했네요.
지인분들 포함해서 총 네 팀이
A구역 점령했어요 ㅋㅋㅋ

 

태안별빛캠핑장

CONTACT US 041-674-9255 [상담]  오전 11시 ~ 오후 6시 [계좌]  새마을금고 9002-1724-8014-1 (장성균)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소원면 법산리 897 [상호]  태안별빛캠핑장

www.taeanstarcamp.com


​운무가 잔뜩 낀 모습이긴 하지만
이 사진뿐 없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A사이트 뒤편에 있는
데크사이트가 바다뷰도 더 예쁘게 보이고 좋더라구요.
이용하시려는 분들 참고하셔요.




청설모는 캠핑족들이 익숙한지
무서워하지도 않고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나고 ㅋㅋㅋ



​카메라를 좀 아는듯한 고양이.
지인분 텐트 앞에는
고양이가 자리 잡고 앉아 있음요 ㅋㅋㅋ



​이곳은 지인분 사이트인데
이곳이 2박 3일 우리 아지트였어요.
늘 장소 제공해 주시는 에디님께 감사요🙏🏻

센스 무엇? 술 챙겨오신 에디님ㅋㅋㅋ


첫날 저녁 메뉴는 무얼까요?😊



첫날 메뉴는 현지에서 구입한
가리비 구이입니다🙌🏻


가리비 진짜 실하죠?



지인분들과는 작년 10월 말 이후로
올해 첫 캠핑이었는데
맛있는 거 먹고 수다도 떨고 술도 한잔하고
너무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메뉴로 갑니다.
통갈매기살 퐈이아🔥



맛집 알바생 아니고요
고기 담당 울 신랑입니다 ㅋㅋㅋ
지인분들도 인정하는 고기 장인👍🏻

\




가리비 껍데기에 소금 플레이팅 센스 어쩜 ㅋㅋㅋ
숯불에 구운 고기는 다 맛있지만
이 날 고기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였어요.
정말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첫날 저녁은 지난 캠핑 때 못했던
불멍 원 없이 했어요🧡


​2020.05.16
둘째 날은 지인분이 챙겨오신
달고나 만들기 세트 도구로 달고나 체험했어요😊


아이들 때문에 가져왔는데
어른이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았던 ㅋㅋㅋ



물 들어왔을 때 바다 구경도 잠깐 하고요,



점심은 해산물 파티.
캠핑장 근처 횟집에서 사 온 싱싱한 횟감들.
우럭회,갑오징어회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멍게까지.
너무너무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소라게발!
소라게발은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대게 맛 나요👍🏻
다 좋은데 까먹는 게 일 ㅠㅠ
치킨도 먹은 건 안 비밀 ㅋㅋㅋ


캠핑장의 밤은 빨리 찾아옵니다.


쭈꾸미볶음이랑 볶음밥.
소라게발로 저녁을 먹고
.
.
.
“쏙 빠진 저녁 먹은 사진들ㅠㅠ
첫날 불타오르던 사진 의욕은 어디가고ㅋㅋㅋ”

영화 보면서 양주 한잔하려고 과카몰리 만들었어요.
맛있다고 해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나초에 찍먹💚



영화는 베일리 어게인.
봤던 영화이긴 했지만 이렇게 다 같이 모여서
캠핑장에서 보는 영화는
사뭇 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에디님이 끓여주신 조개탕으로 해장까지 해결👍🏻
사진은 발로 찍었네요 ㅋㅋㅋ



설거지 걸고 오랜만에 해적룰렛 게임.
똥손인 제가 걸렸어요 ㅋㅋㅋ
게임하면서 많이 웃었네요.



둘째 날 저녁도 불멍으로 마무리.



지인분들과 태안별빛캠핑장에서 2박3일.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


#태안별빛캠핑장 #태안별빛캠핑장추천 #감성캠핑

​포스팅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