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맛집 고기리 맛집_주막보리밥

초이초이 맛집 🍽

by 초이 초이 2019. 3. 27. 18:13

본문

728x90
반응형

어제 다녀온 집인데요
고기리에 맛있는 밥 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게요.
원래 장원 막국수를 먹으러 갔는데화요일이 딱 휴무ㅜㅜ

급 찾아간 곳인데 맛있어서 포스팅해요.


주막보리밥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624
영업시간 10:00~21:3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다행히 오래 기다리진 않았지만
대기표 받고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수제비랑 보리밥이 유명하대요.
보리밥 정식에는 고추장삼겹살이 나온다는데
저희는 그냥 보리밥 2인 주문했어요.
1인 9,000원 가격도 저렴하쥬~^^


보리밥 2인 나왔습니다.
음식들도 스피드 하게 나왔어요.


100% 보리밥쓰~
보리밥 양 실화냐?ㅋ
된장찌개는 조금 짭짤하긴 했지만
건새우가 듬뿍 들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각종 나물들과 쌈 채소


나물 가득 ,무생채도 넣고
고추장과 참기름 넣고 비벼 먹었어요.
쌈에 싸먹어도 별미라는 ㅋㅋㅋ


주차장도 넓어서 불편함 없었고
무엇보더 음식이 맛있었어요.
고기리 가시면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도움 되셨다면 공감 눌러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